하와이 아이들과 간다면 여기는 꼭 들려보세요- 스노클링 하기 좋은 해변 샥스 코브

여기는 아이들하고 수영하기 좋은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예요! 하와이 해변은 파도가 강한 곳이 많아서, 아이들하고 놀기 힘든 곳들이 많았는데 여기는 정말 아이들에게 천국 같은 곳이었죠. 물도 얕고, 물고기들도 많은 곳이예요.

위치

하와이 북쪽에 위치해 있어요. (구글 지도) 그래서 북쪽 해안을 여행 하실 때 오시면 좋아요. 근처에 지오반니 새우 트럭도 있으니, 해변에 들리기 전이나 후에 가면 좋겠죠?

주차는 좀 좁은 편이예요. 그렇다고 아예 못할 수준은 아니지만, 붐비는 시간에 간다면 줄을 좀 서야 할 수도 있어요. 저희는 운이 좋게 한 자리가 딱 있어서 바로 주차했답니다.

해변 입구에는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어요. 안에 탈의실이 있어서 여기에서 옷을 갈아 입어도 되요.

분위기

약간의 경사를 따라 내려가면 해변이 눈에 펼쳐 집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쁜해변이예요.

사람들도 적당히 있고 딱 좋아요. (하와이는 사람이 너무 없어도 좀 무섭더라구요 ㅎㅎ)

약간의 팁

참고로 여기 해변엔 돌들이 많아요! (화산 지형이니 아마 화강암 이겠죠?)
그래서 꼭 아쿠아 슈즈를 신고 오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아니면 크록스라도..!
아니면 부드러운 발이 까칠한 돌에 긁힐 수도 있어요!

아이들이 놀기 딱! 좋은 장소

둘째는 아직 아가라서 바다에 들어가는걸 무서워해요. 그래서 물이 얕게 들어오는 곳에서 참방참방 물장난을 치거나 작은 물고기들과 꽃게들을 잡으러 다녔어요. (물론 못잡았답니다^^ 엄청 빠름..)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와이프와 아이가 귀엽게 노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그럼 저는 뭘 했냐구요? 저는 첫째와 함께 스노클 장비를 하고 모험을 나섰어요! 아들은 전날에 갔던 스노클 투어에서 자신감이 생겼는지, 너무 재밌다며 겁도 없이 바다로 향했어요.

우와~ 처음 얕은 곳에서는 물고기가 한두마리 정도 보였는데, 좀 깊은 곳으로 가니 물고기가 진짜 많았어요! 예쁜색의 물고기들이 떼지어서 다녔어요. 🐟

정말 하와이 바다의 한가운데에 있는 기분 이었어요. 첫째 아들도 이런광경이 너무나 신비로웠는지, 쉬지도 않고 계속 바다를 탐사했어요. 물론 저랑 손을 잡고 다녔죠~

샥스코브의 바다는 방파제 역할을 하는 돌들에 둘러 쌓여 있어서, 파도도 거의 없었어요. 스노클링 초보에게는 이보다 좋은 장소는 없을 것 같아요.

결론

저희는 이곳에서 몇 시간 동안이나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저희도 신이 났어요. 앞으로 하와이를 다시 오게 된다면 여기도 꼭 들려보고 싶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샥스코브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