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 스파 리뷰

하와이는 숙소가 평균적으로 비싸고, 상태가 별로 안좋기로 유명해요~ 맘에 드는 곳은 비싸니까 에어비앤비나 위치가 좀 떨어져있는 곳을갈까 고민하기도했는데 위치는 절대 포기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숙소에 좀 투자 하기로 결정 했어요. 최근에 리뉴얼이 됬다는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 스파 (Hyatt Regency Waikiki Beach Resort And Spa)로 정했는데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대만족입니다! 😀

룸과 발코니

룸

방은 생각 보다 넓었어요. 하와이의 좁고 비싼 호텔을 너무나 잘 알기에, 이 정도면 정말 충분히 크다고 생각이 되더라구요~

작은 발코니도 있었는데 뷰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완전히 오션뷰는 아니 었지만, 바다와 와이키키 비치가 쫙 보이고, 호텔 너머 산까지 잘 보였어요. 게다가 다이아몬드 헤드도 보여요~ 이건 아마 저희가 층이 좀 높아서 그랬나봐요! 낮에는 무지개도 떳어요 🙂 저녁에는 얘들 제우고, 발코니에서 맥주 한잔 하는데 기분이 엄청 좋더라구요~! 경치가 진짜 짱 좋음!

발코니 뷰
발코니에서 보이는 뷰

화장실과 어메니티

화장실 어메니티

화장실은 산뜻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아주 넓은 스타일의 화장실은 아니었지만, 정돈된 느낌의 깔끔한 화장실 이었어요. 세면대가 넓은 편이라 물건들 올려놓기에 좋았어요. 하지만 욕조는 그리 넓지않으니, 욕조를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면 좋겠네요
어메니티도 있을만한것들이 잘 구비되어 있었고, 수건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사용했어요. 나중에도 말하겠지만 여긴 타월이 참 마음에 들어요 🙂

화장실과 거울
욕조
화장실

특색

개방형 수영장과 파티오가 있어요

하얏트 리젠시 수영장 가는 길
이건 수영장 가는 길

바다도 좋지만, 아이들이 너무 어리다면 수영장이 최고겠죠?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에는 아담한 사이즈의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따뜻한 자쿠지(얘들 놀기 좋음)도 있고, 성인용 깊은 풀도 있어요. 크기는 작지만, 칵테일 한잔 하면서 하와이를 즐기기엔 부족함이 없어요. 풀이 작기는 한데 사람들이 다 비치로 나가서 생각보다 안붐벼요 ㅎㅎ 여기에 선베드와 유료 파티오가 있으니,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해변이 너무 빡세다 싶을때, 릴렉스하게 즐기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떨어짐방지 침대가드를 요청할 수 있어요

저는 따로 자고 와이프와 아이들은 함께 잤는데요. 얘들이 자다가 떨어질 수도 있어서 침대 가드를 전화로 요청하니, 직원분이 와서 설치해주고 가셨어요 🙂
어떤 호텔은 가드만 주고 알아서 설치하라고 하는 곳도 있는데 설치해주니 좋네요. :)가드를 요청 할 수 있다.

층마다 얼음이랑 물 리필하는 곳이 있음

하와이는 날씨가 더워서 어디를 가든 물을 챙겨가야 해요. 막상 사먹으려고 하면 매점이나 자판기가 없을 수도 있거든요~ 그런데, 하얏트 리젠시에는 층마다 정수기와 얼음 디스펜서가 있어서 좋았어요. 아침에 나갈 준비를 마치고, 엘레베이터를 타기전에 물통에 물과 얼음을 챙겨가면 됬거든요~ 별거 아니지만 참 편리했어요! 파란색 물통이 룸에 비치되어 있어서 그 물통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리조트 장점

길건너 바로 와이키키 비치

하와이는 뭐니뭐니 해도 와이키키 비치죠! 그런데 그 와이키키 비치가 호텔 나가면 바로 앞이예요!!!
이게 진짜 대박이예요. 적당한 가격의 호텔들은 절대 누릴 수 없는 호사죠. 그냥 나가면 바로 와이키키라니. 정말 좋아요. 저는 서핑을 좋아하는데 와이키키 비치는 서퍼들한테 정말 최고의 해변이예요. 파도가 진짜 기가맥힌 답니다. 한국의 양양에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파도타기에 최적인 파도들이 쉼없이 밀려들어 오거든요.

하얏트 리젠시 앞 거리 뷰

암튼, 여기 위치는 상당히 좋은데요. 만약 여기서 더 바다쪽에 붙어있는 숙소를 원하신다면 모아나 서프라이더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디를 가도 접근성이 좋다

와이키키 바로 앞!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하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 접근성이 좋아요. 왠만한 곳은 다 걸어서 가도 되니까 좋더라구요. 저녁 먹으러 나올때도 좋고, 칵테일 한잔 하고 돌아갈 때도, 걸어서 숙소로 돌아가면 되니 이게 참 좋더라 구요.

하얏트 리젠시 앞 저녁 거리
호텔 앞 저녁 분위기

타월 자판기! 이거 만든 사람 상 줘야함

하얏트만의 장점이 있어요. 그건 바로 타월 자판기!! 1층에도 있고 2층 수영장 앞에도 있어요.
이게 뭐냐면 룸카드키를 대면 자판기 문이 열려요. 그러면 원하는 만큼 타월을 가져가시면 됩니다. 🙂
반납도 나중에 같은 곳에 하면 되구요! 이게 진~~~~~짜 편해요. 나갈때 타월 따로 안챙겨도 되고, 여기에서 필요한 만큼 챙겨서 해변 다녀오면 됩니다! 다녀와서 반납도 너무 편해요~
진짜로 농담이 아니라 이거 만든 사람 상 줘야 해요!

하얏트 리젠시 1층에 있는 에스컬레이터
에스컬레이터 오른쪽에 하늘색 네모가 타월 자판기!

훌륭한 발렛파킹 서비스

여러분! 하와이는 주차가 정말 힘들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특히 와이키키 근처는 정말 주차하기가 힘들어요. 저도 첫날은 운이 좋아서 23불짜리(Aston Waikiki Sunset)에 주차를 했었는데 다음날 되니까 바로 꽉차서 들어갈 수가 없더라구요. 가는 곳마다 꽉차서 와이키키 주변을 뱅뱅 돌았죠 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75달러의 하얏트 리젠시의 발렛 파킹을 이용하게 됬는데…! 두둥!

여기의 발렛 파킹은 정말 편했어요! 정말 돈이 아깝지 않더라구요. 주차하느라고 고생하는 시간에 이 발렛 파킹을 이용하고 바로 호텔로 직행하는게 훨씬 좋은 선택이었어요. 발렛 직원들도 친절하고 짐 내릴때도 편안하게 내릴 수 있도록 기다려 줍니다. (팁은 2~3달러 정도)

그리고 진짜 좋은건, 오전에 밖으로 나갈때! 룸에서 전화로 “차 좀 준비해주시겠어요?” 라고 요청하면 “5분뒤에 차 대기 시켜놓을게요~” 이렇게 대답해줘요. 그리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나가면 짜잔~!! 차가 딱 준비되어 있어요 😀 시원한 에어컨과 함께 말이죠. 정말 좋은 경험이었음! 바로 차타고 여행지로 슝~ 출발하면 되요!!

친절한 직원

전체적으로 직원들이 친절하고 릴렉스 했어요. 발렛 직원들도 너무 훌륭하구요. 호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아요.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건진 모르겠지만 여기 손님들도 모두 기분 좋아보이고 친절했어요.

침구가 쾌적하다

저는 이불 매니아(?) 인데, 여기 침구류는 좋았어요. 너무 덥지도 얇지도 않은, 뭔가 하와이에 최적화된! 이불 같았어요. 잘 떄 에어컨을 살짝 틀어 놓다보니, 적당한 이불이 필요했는데, 여기 이불은 진짜 딱 이었음 ㅋㅋ

뷰가 좋다

와이키키 비치 바로 앞인데 뷰가 안좋을 수 없겠죠? 물론 시티뷰는 오션뷰 보다는 별로 이긴 하겠지만, 층만 높으면 충분히 좋은 뷰를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저 처럼 운이 좋으면 오션뷰를 살짝 걸칠수도 있구요.

호텔 앞 비치도 뷰가 좋고 객실에서 내다보는 뷰도 좋으니 투숙하는 내내 만족스러웠어요. 호텔이 구석에 있다면 이런 만족감은 없었을 거예요.

객실 창 밖 뷰
창밖으로 와이키키가 보여요

리조트 단점

리조트 규모에 비해 수영장이 작아요

사실 그렇게 큰 단점은 아니예요. 애초에 앞에 와이키키 비치가 있으니 수영장에 머물 시간이 많지 않거든요! 하지만, 아기가 어린경우 수영장을 아무래도 이용하게 되는데, 수영장이 작은 점은 단점으로 보일거 같으니 참고하세요!

결론

여기 정말 좋았어요. 호텔도 깔끔하고 쾌적하고, 위치는 정말 최고였으니까요. 위치가 좋다보니 주변애 먹을 곳도 많고, 호텔에 걸어서 돌아가기도 좋았어요. 그리고 발렛으로 차를 불러서 출발한때의 기분 역시 최고였음! 약간의 비용으로 최고의 하와이 여행 기분을 만끽 할 수 있어요. 더구나 가족과 함께한 저에게는 이것만큼 좋은게 없었던거 같아요! 게다가 바로 앞에 와이키키 비치도 있는데 나쁠일이 뭐가 있겠어요. 정말 좋은 선택이었고 다음에도 또 오고싶어요!

결국 제일 중요한건 ‘호텔이 내가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지!’ 이거 인거 같아요. 저는 10점 만점에 10점 드릴께요ㅋㅋ 그럼 여러분도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추가 정보

주소

우편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