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행하는 엄마 로렌입니다. 첫째가 작년에 에버랜드 연간회원을 끊어서 다녔는데도 에버랜드가 또또 가고싶은지 몇주전부터 가자고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꽃피는 봄이 오면 가자 했더니 아파트 단지에 꽃이피어부렸네요?? 😂
그래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에버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에버랜드에는 추가 요금을 내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여러가지가 있어요 ! 저는 그중에서 동물들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 할 수 있는
생생체험교실을 예약했답니다.
에버랜드 생생체험교실이란?
/
평소에 눈 앞에서 쉽게볼수 없는 기린을 바로앞에서 만나서 직접 먹이를 줄수 있는 시간을 가질수 있습니다!
그리고, 체험 동물들 3마리를 만나볼수 있는데요 사막여우, 친칠라, 패럿을 만져보고 공부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설명만들어도 엄청 재밌을것 같지 않나요? 예약하면 예약확정문자가 오고 로스트벨리에 집결장소가 있어요!
11시에 체험이 시작되기때문에 미리도착하는 센스!!!
도착하니 저희포함해서 딱 3팀이 있었어요 코로나때문에 3팀이 생생체험교실을 진행할수있다고해요!
너무 복잡하지 않고 인원이 체험하기에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모든 체험인원이모이면 체험장소로 사진과같은 차를 타고 이동해요 ! 로스트벨리의 백스테이지로 프라이빗하게 이동하는거죠!! 이것또한 색다른 체험이였어요 ~ 지나가면서 기린 사육장도 보았는데 창문이 엄청 높이 달려있었답니다!
생생체험교실을 진행하는 건물에도착하여 2층으로 이동했어요! PPT로 간단하게 오늘의 동물들을 소개하고 동물들이 차례대로 나와요 !
동물을 자세히 살펴보며 특징을 알아보고 동물에 대해 궁금한점이있으면 질문도 할수있고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저희 아들은 무서워서 동물들을 못만질둘 알았더니 사막여우, 친칠라를 아주 잘만지더라구요! 사진도같이찍는 포토타임을 가졌답니다!
3팀밖애없어서 사진찍을수있는 기회도 아주 많아요!
실내에서 동물체험이 끝나면 이젠 실외로 이동해요 !
실외로이동하는길에 사자도 보이고 코끼리도 보이고 그리고 바로앞에 기린이똭!!!! 당근과 맛있는 채소들을 먹이로 주는 체험을 할수있는데 저도 무서워서 ㅋㅋ 무섭지만 아들에게 용기를주기위해 도전했는데 저희아들은 멀리서 풀만 흔드네요 ㅋㅋ
에버랜드 생생체험교실은 한시간정도 소요되구요 보호자1인 아기 1인이 한팀이에요 ! 말씀드렸듯이 총 3팀 진행됩니다 !
예약방법은 에버랜드 어플이나 홈페이지 들어가서 스마트예약에서 예약할수있으니 가능한날짜 확인해보시고 아이들과 좋은추억만들고오세요!
↓↓↓↓↓↓↓예약바로가기를 원하시면 클릭하시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한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