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친한 친구가 곧 출산인데 뭘 선물 하면 좋을까요?
출산을 앞두고 있는 친구가 있거나 또는 출산한지 얼마 되지 않은 친구에게 센스있는 출산선물을 하시고 싶으세요? 아들 둘 맘이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출산선물 리스트 한번 살펴 보실까요?
내돈내산 !!! 찐 후기입니다.
1. 타이니 러브 모
타이니 러브 모빌은 국민모빌 도 불리고 있어요. 육아용품 이나 출산선물을 검색할 때 ‘국민’ 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용품을 많이 보게 되는데 ‘국민’ 이라고 불리는덴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밥 과 커피 한잔의 여유를 엄마에게 제공하는 센스있는 축하 선물! 노랫소리와 함꼐 빙글빙글 돌아가는 모빌 밑에 아기를 잠깐 맡길 수 있게 이런 출산 선물 어떨까요?
2. 아기 체육관
100일쯤 꼭 필요한 출산선물, 미리 사주면 더 좋을 것 같은 출산 선물은 바로 이 아기 체육관이에요. 눕기, 엎드리기, 앉기 같이 단계별 놀이도 가능하고 발차기 운동을 하며 소근육 대근육도 늘려주며 피아노 소리와 음악이 나와서 아기의 호기심도 자극해요 둥근 아치에 다양한 동물들이 달려있어 오감을 자극할 수 도 있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는 출산선물이 될수 있을 것 같아요.
3. 바운서
육아의 세계로 들어 온 엄마의 손목은 너덜너덜 ! 요즘 바운서는 진동 기능이나 회전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아기에게 마치 엄마품인 것 마냥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조리원 나와서부터 잘 쓰고, 저는 젖병도 혼자 잡을 수 있을 때 여기 눕혀서 우유를 주면 혼자 먹더라구요. 가격도 5만원 이하부터 다양하게 있는데 굳이 비싼거 아니더라도 엄마에게 휴식을 주는 센스있는 출산선물로 강추!!